UPDATE. 2024-03-29 (금)
BBQ, 연말연시 아이들 위한 따뜻한 선행 릴레이 이어가 ... 성남시 아동복지시설 ‘야긴과보아즈’에 치킨 전달
BBQ, 연말연시 아이들 위한 따뜻한 선행 릴레이 이어가 ... 성남시 아동복지시설 ‘야긴과보아즈’에 치킨 전달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2.01.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 산하 브랜드 ‘올떡’, 송파구 주민센터 통해 결식 아동에게 떡볶이 세트 전달
정기적∙지속적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내 소외된 곳 찾아가 실질적 도움을 제공할 예정
BBQ치킨_제너시스BBQ가 야긴과 보아즈 지역아동센터에 치킨 전달식을 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BBQ치킨_제너시스BBQ가 야긴과 보아즈 지역아동센터에 치킨 전달식을 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연말∙연시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정기적 나눔 활동에 나섰다. 지난 13일 BBQ는 올해 두 번째 치킨릴레이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야긴과보아즈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찾아가 치킨을 전달했다.

BBQ는 작년 12월 사단법인 희망등대와의 ‘2022년 대한민국 꿈과 희망 프로젝트 BBQ치킨릴레이 사회공헌사업 업무 협약식’을 체결한 뒤 새해를 맞아 지난주 도촌 지역아동센터에서 첫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 해 52주간 매주 진행되며, 코로나19로 이전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는 홀몸어르신, 지역아동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에 주 1회 치킨 30마리가 전달될 예정이다.

이 날 제너시스BBQ 산하 브랜드 ‘올떡’은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하여 사회공헌 키친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송파 주민센터를 통해 결식 아동들에게 떡볶이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떡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올 한 해 내내 매월 2회씩 한부모 가정 및 기초생활 대상자들에게 떡볶이 세트와 음료를 전달할 계획이다.

‘올떡’은 2007년에 론칭한 건강한 떡볶이 전문 브랜드로, 이번 행사를 통해 ESG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제너시스BBQ 그룹이 추구하는 사회적 역할을 다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치킨과 떡볶이가 아이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이러한 정기적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내 소외된 곳들에 관심을 기울이며 실질적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