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하나금융그룹, 마이데이터'하나 합'이용 손님 대상 해외주식 증정 이벤트 실시
하나금융그룹, 마이데이터'하나 합'이용 손님 대상 해외주식 증정 이벤트 실시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2.01.1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 합』가입 및 자산 연결 손님 중 50명 추첨, 해외우량주식 1주 증정
하나은행,하나금융투자,하나카드등『하나 합』이용시 최대 3만 하나머니 지급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그룹 통합 마이데이터 서비스『하나 합』이용 손님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및 최대 3만 하나머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 합』은 하나원큐(하나은행), 원큐프로(하나금융투자), 원큐페이(하나카드)에서 각사 강점에 특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마이데이터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서비스 가입 후 자산 연결을 완료한 모든 손님께 해외주식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커피 쿠폰을 증정키로 했다.

하나금융그룹은『하나 합』이용 손님 중 50명을 추첨해 넷플릭스, 메타플랫폼스,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등 MZ세대가 관심을 갖는 인기 해외주식 1주를 제공키로 했다. 3개사(은행·금투·카드)의 『하나 합』 서비스에 자산 연결을 모두 완료시 해외주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자산 연결 관계사 수에 따라 ‘커피 쿠폰→치킨&콜라→3만 하나머니’ 순으로 이벤트 선물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황보현우 하나금융지주 그룹데이터총괄 상무는 “다른 금융그룹과 달리 계열사 공동으로 마이데이터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는 만큼, 그룹 차원의 특화 상품 개발과 마케팅에 힘을 모아 차별화 된 자산관리 및 생활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및 3개사 모바일앱(하나원큐/원큐프로/원큐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해 11월 국내 금융회사 중 최초로 그룹 통합 마이데이터 서비스 브랜드인 『하나 합』을 출시한데 이어, 올해 1월 5일부터 시작된 마이데이터 본 서비스에 국내 금융그룹 중 최다 계열사(하나은행·하나금융투자·하나카드·핀크 등 4개사)가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