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신상품] 고품격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 ‘사보르’ ... OTCO인증 유기농성분∙100%핀란드산 자일리톨 등 자연유래성분 함유
[신상품] 고품격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 ‘사보르’ ... OTCO인증 유기농성분∙100%핀란드산 자일리톨 등 자연유래성분 함유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2.01.2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여년의 덴탈케어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이 더해져 탄생한 브랜드
전문 티소믈리에가 검증한 고급스러운 향부터 부드러운 클렌징까지
고품격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 사보르
고품격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 사보르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건강한 미소와 아름다운 숨결을 선사하는 고품격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 ‘사보르’(SAVORR)를 출시했다.

사보르는 전문적인 덴탈케어 기술과 전문 티소믈리에가 검증한 다채로운 향을 담은 프리미엄 고품격 향기 덴탈케어 브랜드이다.

사보르는 제품을 사용함과 동시에 삶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삶을 더 풍부하게 음미하다’(Savor the richness)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제품에 담았다.

특히 사보르는 20여년간 덴탈케어를 연구한 연구진의 신뢰할 수 있는 처방을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을 높였으며, 전문 티소믈리에가 선별한 차별적인 향을 적용해 양치 후 고급스러운 향기까지 남을 수 있도록 제품의 가치를 더했다.

사보르는 양치 시 더욱 부드럽고 섬세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고급 연마제’를 함유해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미국 OTCO(무농약∙무첨가)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성분과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등 고품질 자연유래 원료를 함유했다

사보르는 브랜드 출시와 동시에 개인의 기분과 구강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클래식 토탈케어의 ‘사보르 그린민트향 치약’ △구취 집중케어의 ‘사보르 아쿠아 페퍼민트향 치약’ △잇몸 집중케어의 ‘사보르 레드 프레시 민트 치약’ 등 치약 3종을 출시했다.

사보르 그린민트향 치약은 녹차 추출물과 OTCO 인증 받은 유기농 카모마일, 마루비움 허브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녹차의 향긋함과 카모마일의 부드러운 향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상쾌함을 선사한다.

사보르 아쿠아 페퍼민트향 치약은 페퍼민트, 로즈마리 추출물과 OTCO 인증받은 마루비움 허브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시원한 민트향과 상쾌한 허브향이 만나 경쾌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사보르 레드 프레시 민트 치약은 석류차, 자몽추출물과 OTCO 인증 받은 유기농 라즈베리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달콤하고 새콤한 과일향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사보르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치약 시장에서 사용감과 성분 등이 강조된 프리미엄 치약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이와 같은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격 향기 텐탈케어 브랜드 ‘사보르’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도 함께 선보여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