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6 (화)
서울우유, 온가족 영양간식 포션치즈 ‘치즈큐빅 파티’ 3종 신제품 출시
서울우유, 온가족 영양간식 포션치즈 ‘치즈큐빅 파티’ 3종 신제품 출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2.01.2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인&어니언&매콤달콤 3가지 맛의 큐빅 모양 치즈, 슬라이딩 종이 케이스로 선보여
서울우유, 치즈시장 제품 다변화 모색… 맛있게 즐기는 포션치즈로 소비자들의 사랑 기대
서울우유 치즈큐빅파티 3종
서울우유 치즈큐빅파티 3종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큐빅 모양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는 포션치즈 ‘치즈큐빅파티’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슬라이스 치즈 외 스낵형 포션치즈에 주목하며 치즈 풍미를 살린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취향 저격에 나섰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귀여운 카카오 캐릭터의 친근함과 한입거리 부드러운 포션치즈가 만나 총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치즈큐빅파티’ 3종 가운데 ‘플레인’은 고소한 치즈 풍미를 제대로 살린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반면 ‘어니언’은 부드러운 치즈 속 어니언의 풍부한 맛과 향이 조화를 이뤘고 ‘매콤달콤’은 매콤, 달달한 유쾌하고 통쾌한 맛을 담은 색다른 영양간식이자 어른들의 홈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패키지는 귀엽고 친근한 카카오 캐릭터들의 파티 컨셉을 이미지화 한 디자인으로 선보였고, 큐브 형태의 개별 포장과 슬라이딩 종이 케이스를 적용해 보관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신호식 가공품브랜드팀장은 “부드러운 치즈 풍미를 살려 다양한 맛으로 출시한이번 치즈큐빅파티를 통해 포션치즈 시장 내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아이들의 영양간식이자 어른들의 디저트로 온가족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 ‘치즈큐빅파티’ 3종의 각 권장소비자가격 4,500원으로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및 전국 대형마트, 일반유통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