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KB손해보험다이렉트, '2022년도 안전하랑!' 안전운전 캠페인
KB손해보험다이렉트, '2022년도 안전하랑!' 안전운전 캠페인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2.01.2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부터2월2일까지8일간KB손해보험다이렉트 블로그를 통해 진행
장거리운전 필수체크포인트로 차량 점검 후 인증사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 제공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설명절 안전운전 캠페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설명절 안전운전 캠페인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 온라인 채널인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2022년 호랑이의 해 설 명절을 맞아1월 26일부터 2월2일까지 8일간 ‘2022년도 안전하랑!‘안전운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설 연휴기간 동안 이동량 증가에 따른 교통사고 위험이 증가될 것을 대비하여 장거리 운전 안전 점검 체크포인트를 안내하고 교통사고 위험을 감소시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2022년도 안전하랑!’ 캠페인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블로그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장거리 운전 필수 체크포인트4가지(▲타이어 점검 ▲오일 냉각수 점검 ▲배터리 점검 ▲전조등,후진등,방향지시등 등 등화장치 점검)중 하나 이상을 점검한 후 인증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2천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총2,022명에게 지급한다.자세한 참여방법은KB손해보험 다이렉트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본부장 박영식 전무는 “장거리 이동이 많은 설 연휴기간 동안 고객들의 안전 운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보다 안전한 운전 문화 조성을 위해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손쉬운 보험료 계산과 간편한 가입이 가능한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이번 안전운전 캠페인에 맞춰 운전자보험에 대한 보장도 한층 더 강화했다.교통사고처리 지원금에 대한 보장을 기존1억 원에서 1억5천만 원으로 확대하였으며,변호사선임비용도 기존2천만 원에서3천만 원으로 보장을 확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