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이소희 S라인 애플힙, 단백질 헬스보충제로 완성
이소희 S라인 애플힙, 단백질 헬스보충제로 완성
  • 토니김 기자
  • 승인 2015.01.18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바지 하나로 섹시 아이콘으로 등극한 스타들을 보면 볼륨있는 애플힙 몸매가 필수이다. 2가지 비결만 있으면 누구든지 S라인 애플힙을 완성할 수 있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가 주최하는 머슬마니아 한국대회를 거쳐 2012년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세계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www.musclemania.kr) 세계대회 피규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이소희 선수가 히프업을 위한 그녀만의 비결을 공개한다.

그녀는 지난해 11월 21일, 25주년을 맞아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된 세계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 월드대회에서 최고 수준의 외국선수들이 출전한 가운데 모델 부문 세계 2위에 오른 바 있다.

이소희 선수는 운동만큼이나 중요한 단백질과 비타민을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비결이라고 설명한다. 그녀는 수많은 보디빌딩선수와 피트니스, 스포츠모델 등 스포츠 전문 선수들이 애용하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 제품을 적극 추천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데일리 단백질쉐이크’는 딸기맛, 초코맛, 녹차라떼, 까페라떼, 바나나맛, 단호박맛 총 6가지 다양한 맛을 자랑하며 체질개선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다이어트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볶은 현미분말, 치커리 추출물이 함유 되어있는 단백질 헬스보충제이다.

뿐만 아니라 체중조절 시 부족하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칼슘 등 우리 몸이 원하는 균형잡힌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게 체중 감량할 수 있게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