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힐리언스 선마을, 12월 프로그램 체험단 모집
힐리언스 선마을, 12월 프로그램 체험단 모집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4.11.0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명상·포레스트 힐링요가

 

[뷰티데일리 김보겸 기자] =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12월 신규 런칭한 ‘음악명상’과 ‘포레스트 힐링요가’의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음악명상>은 현재 음악명상 심리치유연구소 소장이자 대안대학원 샨띠구루쿨 요가명상학과 교수인 이정은 교수가 이끄는 캠프로 일상생활 속에서 형성된 부정적인 감정들을 음악명상을 통해 정화시키고 평온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포레스트 힐링요가>는 포레스트 국제인증 자격지도자인 이영희 강사의 주도하에 이루어진다. 포레스트 요가란, 요가 동작을 하는 데에만 중점을 두지 않고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감정 치유에 집중한다. 신체를 단련하면서 묵은 감정까지 풀어내는 포레스트 요가는 건강한 힐링의 한 방법이다.

오는 12월 5일 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음악명상>에 체험단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8일 까지 참여 이유 및 이름/나이/연락처/주소를 기입하여 hks@healience.com 으로 보내면 된다.

체험단의 모집인원은 프로그램 당 2인이며 체험단 조건은 현장 사진 촬영 노출 및 설문지 작성 등 프로그램 관련 자료 수집에 동의해야 한다.

<음악명상>및 <포레스트 힐링요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healience.com 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