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수키 워터하우스, 영국 감성 담은 버버리 뷰티 화보 공개
수키 워터하우스, 영국 감성 담은 버버리 뷰티 화보 공개
  • 클라라 정
  • 승인 2015.01.25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매거진 엘르가 버버리 메이크업 캠페인 모델이자 버버리 모델인 ‘수키 워터하우스’의 영국 감성이 물씬 담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아이콘이자 뷰티 아이콘 수키가 선보인 메이크업을 통해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트렌치 코트와 잘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영국식 뷰티 하우투에 관심이 가는 이유다.

2015년 S/S 버버리 프로섬 컬렉션에서도 선보인 룩. 섬세한 레이스 장식의 트렌치 코트를 입은 수키는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과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로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페이스 글로우 얼시 블러시 컬러를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립커버 루비를 먼저바른 뒤 립커버 밀리터리 레드를 덧발랐다.

여기에 아이에 살짝 컬러를 입히면, 페이턴트 벨티드 장식의 화려한 프린트 트렌치 코트를 입은 수키처럼 같은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 이라도 좀 더 섹시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모노 아이섀도 티로즈 컬러를 섬세하게 터치해 장밋빛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하고, 여기에 립 컬러와 같은 톤의 포피레드 컬러의 네일을 바르면 사랑스러움도 더할 수 있다.

브리티시 뷰티를 대표하는 또 다른 룩은 다름 아님 누디 립 메이크업이다. 수키는 화보 속에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하고, 여기에 누드 톤의 립 컬러를 발라 신경쓰지 않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뽐냈다.

여기에 은근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더해지면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트렌치 코트를 입은 수키처럼 쿨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브리티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으로 결점없는 피부를 연출하고, 컴플리트 아이팔레트 스모키 그레이와 시어 아이섀도 토프 블랙을 사용해 버버리 트렌치 코트와 완벽한 매칭을 이루는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든다. 여기에 립 미스트 트렌치 키스를 베이스로 바른 뒤, 누드 베이지를 안쪽에 바르면 입술에 반짝임이 더해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수키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뷰티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