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화)
그레이드, 가을의 신비로움을 선사하는 ‘이국적인 향기 컬렉션’ 출시
그레이드, 가을의 신비로움을 선사하는 ‘이국적인 향기 컬렉션’ 출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4.11.10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뷰티 김성수 기자] =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집안 분위기 또한 낭만적인 계절감이 묻어나도록 연출하고 싶다면 에스씨존슨 그레이드는가 최근 출시한 ‘2014 이국적인 향기 컬렉션’을 활용해 볼 만 하다.

최근 출시된 이 제품은 이국적인 향을 더해 낭만적인 계절에 어울리는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국적인 꽃의 향기(Exotic Floral)’는 사과, 수박 멜론, 레몬 등 과일향에 자스민, 장미, 머스크 등의 향이 더해져 가을에 어울리는 낭만적이고 달콤한 향을 선사한다. ‘이국적인 스파이스 향기(Exotic Spice)’는 알싸한 시나몬, 텔리체리 페퍼, 아니스 플라워 등 스파이스 계열의 향에 아몬드 밀크, 파촐리 등에서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향이 어우러져 풍성한 향을 제공한다.

아울러, ‘2014 이국적인 향기 컬렉션’은 공간과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스프레이 타입의 ‘리후레쉬 에어™’, 젤 타입의 ‘솔리드젤’, 그리고 ‘센세이션™ 크리스탈’ 총 세 가지 제품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 가을, ‘그레이드 이국적인 향기 컬렉션’을 활용해 낭만적인 가을 향기로 집안을 가득 채워보자.

거실에는 ‘리후레쉬 에어™’

거실은 현관을 거쳐 가장 먼저 보이는 공간이며, 가족들과 손님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기도 하다. 남편과 아이들이 돌아오기 전 혹은 갑작스런 손님들의 방문 전 한 번에 집 안 공기와 섬유 탈취가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 방향제인 ‘리후레쉬 에어™’를 거실 곳곳에 분사하면, 소파나 쿠션 등에 배인 냄새를 탈취하는 것은 물론 가을에 어울리는 기분 좋은 향기로 사랑하는 이들을 맞이할 수 있다. 특히, 한껏 쌀쌀해진 날씨에는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향이 탈취 효과 뿐만아니라 공간을 더욱 풍요롭게 채워줄 것이다.

욕실, 신발장에는 ‘솔리드젤’

항상 깨끗이 청소해도 냄새가 나 고민인 욕실, 환기가 잘 안되는 신발장처럼 집중적으로 탈취가 필요한 장소에는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솔리드젤’이 안성맞춤이다. ‘솔리드젤’은 용기 윗부분을 올렸다 내렸다 하여 필요한만큼 자유자재로 향기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글라스 홀더 없이 센세이션 리필 제품만 단독으로 옷장이나 신발장에 부착해 활용할 수 있다.

침실과 아이방에는 센세이션™ 크리스탈

투명 크리스탈 액자 모양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센세이션™ 크리스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눈에 보이는 곳에 비치해도 좋은 제품으로, 리필만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다. 침실, 화장대, 아이방 등을 비롯하여 냄새 탈취를 원하는 장소에 손쉽게 비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