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졸업작품 패션어워즈 성황리에 개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졸업작품 패션어워즈 성황리에 개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4.11.10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데일리 김보겸 기자] = 지난 7일 코엑스에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 패션디자인전공 학생들의 졸업작품 패션어워즈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구에 없는 암석구조인 ‘콘듈(CONDUL)'을 모티브로 하여 총4가지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패션쇼에서는 약130여벌의 작품이 선보였으며 대상, 베스트스타일상, 세정-센터폴상, 노력상, 팀워크상 총5개 부문으로 나뉘어 시상식이 진행됐다.

박정원 학장을 비롯해 건국대 이소영교수, 서병문 디자이너, 한국모델협회 임종완 부회장이 심사위원단으로 참석해 학생들의 창의적인 디자인 및 패턴 구성의 우수성을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1500여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졸업작품 패션어워즈의 대상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고급스러운 관능미의 여성상을 표현한 ‘QUEEN'의 김진아 학생에게 돌아갔으며, 상장과 상금 100만원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거친 텍스츄어와 모던한 실루엣으로 강한 남성상을 표현한 ‘KHAN‘의 김혜원 학생은 상금 70만원과 함께 베스트 스타일상을, 유럽 빅토리아 시대와 현대의 패션아이템을 매치한 ’HYPER CITY’의 이효재 학생은 50만원 상당의 협찬사 상품권과 함께 세정-센터폴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 ‘HYPER CITY’ 황혜민 학생과, ‘QUEEN‘의 문창훈 학생에게 상금 20만원과 노력상이,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한 ‘HYPER LAND’ 이수영 외 3명, ’KHAN' 박다윤 외 3명 총 두 팀에게 상금 30만원과 팀워크상을 각각 수상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 학생들의 패션쇼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학생들 각자의 개성과 아이디어가 뛰어나 심사하기 정말 어려웠다. 함께 고생한 교수님들과 학생여러분 모두 수고하셨고, 정말 멋진 무대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