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아이챌린지, 즐거운 학습 습관 강화 NEW 4단계 출시
아이챌린지, 즐거운 학습 습관 강화 NEW 4단계 출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2.15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챌린지(대표 황도순)는 전면 개정한 2015년 뉴(NEW) 아이챌린지 4단계를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아이챌린지 4단계 프로그램을 리뉴얼한 2015년 NEW 아이챌린지 4단계는 만 4~5세 아이를 위한 종합 학습 프로그램으로 아이가 스스로 생각하고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제작됐다.

NEW 4단계는 매달 본책 ‘호비랑 나랑’과 에듀토이, DVD 영상교재 ‘키즈채널’, 워크북 ‘키즈워크 한글’ 및 ‘키즈워크 수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구성들 중 특히 인기가 많은 에듀토이는 따라쓰기 머신과 호비 잉글리시펜, 말하는 펭귄시계, 달려라! 반짝 기어블록 등 한글, 영어, 수학, 과학 영역의 학습 완구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가 입체적인 놀이 학습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몰입을 하도록 하여 스스로 학습하며 자신감도 가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본교재 ‘호비랑 나랑’은 특별기획 코너 ‘돕기 특공대’와 ‘따뜻한 편지’로서 아이들이 스스로 부모님을 돕고, 이를 통해 부모님의 칭찬을 받으면서 자신감과 긍정감이 자랄 수 있도록 해 준다. 한층 강화된 과학 코너는 동식물의 생태계와 인체 탐험 이야기 등 탐구심이 충만한 이 시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관찰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회성 코너에서는 내면적인 발달이 현저하면서 타인의 기분을 생각할 수 있는 만 4~5세 아이들의 발달 단계 특성에 맞게 아이들의 내적인 마음 표현, 타인에 대한 배려, 용기 등에 대한 간접 경험을 통해 사회성을 키울 수 있도록 해 준다. 영상교재는 선명한 화질과 세련된 영상의 HD 화질로 제작되어 고화질 미디어에 익숙한 아이들의 눈높이를 만족시켜 준다.

이번 NEW 4단계 개발을 담당한 연구개발부 김해숙 부장은 “2015년 아이챌린지 4단계는 만 4~5세 아이에게 꼭 필요한 학습 능력 강화, 사회성 및 관찰력 강화에 중점을 두고 제작되었다”며, “특히, 부모가 쉽게 인식하기 어려운 이 시기 아이의 내적인 성장을 도와줌으로써 부모는 아이의 성장을 실감하고, 아이에게는 부모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긍정적인 자아존중감을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