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비타민소리, 고농축 100% 원액 최초 국내 수입
비타민소리, 고농축 100% 원액 최초 국내 수입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2.15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트체리는 약 100년 전부터 식물과 의약 목적으로 소비되고 있는 열매이다. 최근 체리의 인기는 점점 높아져서 과일로도 많이 섭취를 하고 있는데 대부분이 스위트 체리이다. 하지만 몸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체리는 몽모랑시 체리라는 종이다.

이 몽모랑시 체리는 쉽게 상하기 때문에 국내 반입이 어려워 생과일로 섭취는 거의 불가능했지만, 이번에 비타민소리에서는 유기농 타트체리 고농축 100% 원액을 수입하여 몸에 좋은 타트체리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타트체리의 효능은 다양하다.

타트체리는 격렬한 운동 후 유해산소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기 때문에 근육의 피로를 개선하며 근육 손상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관절의 통증과 만성적인 염증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타트체리에는 멜라토닌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이 멜라토닌은 생체리듬을 조절하고 수면을 유도하는 기능이 있어서 불면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노화 방지와 항암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타트체리는 다른 과일에 비해 몇몇 종류 굉장히 높은 수준의 안토시아닌 레벨을 보여,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다.

풍부한 식이 섬유는 체내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며 변비를 예방한다. 체리의 풍부한 칼륨은 혈압을 낮추고 맥박을 안정시켜 주기 때문에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

타트체리는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뱃살 제거에 탁월한 것으로 연구 결과가 나왔는데 미시간 대학교의 2007년 연구결과 3주간 실험 쥐에게 타트체리를 복용시켰더니 복부지방이 무려 17%나 감소했다는 결과가 나왔다.

비타민소리 유기농 타트체리 고농축 100% 원액 제품은 다이어트와 근력 운동하는 사람들이 조금 더 효과적인 파워와 체중감량을 원할 때 좋은 제품이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젊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또한 쉽게 잠들지 못해 항상 피곤한 분들에게도 정말 효과적인 제품이다.

유기농 타트체리 고농축 100% 원액 상품은 하루 30ml 정도 음용하면 되고, 주스나 물에 (1:3)으로 희석해서 마시거나 샐러드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등에 첨가해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섭취가 가능해서 꾸준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