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30 (토)
레스포색X한림예고, 봄 화보 공개
레스포색X한림예고, 봄 화보 공개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7.02.2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쿨룩·피크닉룩 콘셉트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림예고) 재학생들과 함께 한 봄 화보를 27일 공개했다.

레스포색은 지난 2016년 한림예고 학생들과 첫 화보 촬영을 진행한 이래로 매 시즌 함께 트렌디한 가방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한림예고 학생들은 화보 속에서 10대 소녀의 발랄함과 상큼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첫 번째 화보에서 학생들은 레스포색과 교복을 함께 매치한 스쿨룩을 선보였다.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의 교복에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에센셜 컬렉션 백팩과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줘 신학기 패션을 완성했다.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인 에센셜 컬렉션은 심플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끈 레스포색의 대표 프리미엄 라인이다.

두 번째 화보에서 한림예고 학생들은 화사한 봄옷에 파스텔톤의 프린트가 매력적인 가든 코랄(GARDEN CORAL) 컬렉션을 매치해 상큼 발랄한 피크닉룩을 선보였다.

핑크·피치 등 화사한 컬러의 원피스와 꽃내음이 묻어나는 파스텔 톤의 가든 코랄 컬렉션이 만나 피크닉을 떠나는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표현했다.

신제품 가든 코랄 컬렉션은 블루·퍼플·코랄 등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신학기 가방·봄맞이 데일리백을 찾고 있다면 가볍고 실용적인 레스포스색의 다양한 컬렉션을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스포색은 이 외에도 밤비 컬렉션·츠모리 치사토 컬렉션 등 다양한 패턴의 봄 신상 컬렉션을 출시했으며 모든 제품들은 전국의 레스포색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