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형우모드, 아이리스·파코라반 예단 기획전
형우모드, 아이리스·파코라반 예단 기획전
  • 클라라 정
  • 승인 2015.02.28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우모드의 백화점 전문 침구브랜드 아이리스(IRIS), 파코라반(pacorabanne)의 신혼 이불, 예단 혼수 인기 베딩 세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획전 ‘웨딩데이(wedding Day)’가 형우모드의 온라인몰 hwmode mall(www.hwmodemall.co.kr)에서 3월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웨딩데이 기획전은 신혼부부에게 가장 사랑받는 아이리스, 파코라반의 베딩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그인 시 20%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소개한 베딩세트의 브랜드인 아이리스는 영국식 전통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하였으며 고풍스러운 트래디셔널 패턴을 기본으로 현대적인 감각을 재해석해 귀족적이며 로맨틱한 컨셉의 브랜드로 현재 38개의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다. 파코라반은 현대적인 아름다움과 창조적 디자인을 추구하며 패션을 라이프 스타일로 제안하는 고감도 디자이너 브랜이며 독창적 디자인으로 승화된 패션감각, 도시적 세련미, 장식성을 배제한 미니멀을 컨셉으로 한 브랜드이다. 현재 26개의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아이리스와 함께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 웨딩데이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형우모드의 온라인몰 hwmode mall에서는 아이리스, 파코라반 제품 외에도 플로템, 피요르드, 칼한센앤선, 카우프만, 데이비드휘세네거, 피유빌레 등 형우모드에서 전개하는 인기 브랜드들의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