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이브자리, 새학기 겨냥 틴·키즈 침구 선보여
이브자리, 새학기 겨냥 틴·키즈 침구 선보여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2.28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새학기를 앞두고 청소년과 어린이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틴(Teen)·키즈(Kids) 침구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새학기 제품은 청소년을 위한 틴 침구 제품과 어린이를 위한 키즈 침구 제품으로 나뉜다. 키즈 침구 제품은 특별히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무민’, ‘로보카폴리’ 등 캐릭터 브랜드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틴 침구 전 제품은 호르몬 변화로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은 청소년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해 소취 기능을 강화했다. N-BIO 천연 가공 을 강화해 냄새 제거와 세균 서식 억제 효과를 높였다. 이를 통해 기숙사 생활을 하는 등 땀을 많이 흘리지만 이불을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해준다.

키즈 침구는 피부가 약한 어린이를 위해 전 제품에 ‘알러지케어’를 적용했다. ‘알러지케어’는 집먼지 진드기 기피 소재인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를 가공 처리해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이나 서식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 성분으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 해주며 아토피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이브자리는 알러지케어로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안심마크와 영국 알러지협회(BAF)의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