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1 (일)
부산롯데호텔 중식당 도림, 홍콩 셰프 특선 판매...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부산롯데호텔 중식당 도림, 홍콩 셰프 특선 판매...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7.04.19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출신 37년 경력의 진지강 셰프 특선 코스 제공
▲ 홍콩 출신 진지강 셰프 [사진=부산롯데호텔 제공]

 

부산롯데호텔(대표 김성한) 43층 중식당 도림이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 간 홍콩 셰프 특선 2종을 선보인다.

이번 홍콩 셰프 특선은 3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홍콩 출신의 진지강(사진) 셰프가 오랜 노하우를 발휘해 선보이는 특선 코스 메뉴로 진씨일격(陳氏一格)과 홍콩가효(香港佳肴)로 구성된다.

진씨일격은 차슈와 해파리로 만든 홍콩식 면보샤, 송로버섯 금탕 관자 상어지느러미 찜, 화고버섯과 활전복, 마늘소스 활바닷가재 찜, 흑후추 한우갈비찜, 딤섬 3종, XO소스 복건식 볶음밥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6만7천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다.

마늘소스 활바닷가재 찜은 주문 즉시 그 자리에서 바닷가재를 잡아 싱싱한 상태로 찐 후 끓는 기름을 끼얹어서 잡내를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닷가재를 찐 이후에는 간장과 마늘로 만든 특제 소스로 마무리한다.

홍콩가효는 차슈와 해파리로 만든 홍콩식 면보샤, 송로버섯 금탕 관자 제비집, XO소스를 곁들인 코끼리조개와 전복, 토마토소스를 곁들인 왕새우, 흑후추 한우갈비찜, 딤섬 3종, XO소스 복건식 볶음밥, 복숭아 푸딩을 제공한다. 가격은 12만5천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다.

두 코스 메뉴 모두에 포함되는 딤섬 3종은 야채분과, 원툰튀김, 금어교로 구성된다. 특히, 금어교는 그 의미에 맞게 새우와 송이버섯을 넣은 물고기 모양의 딤섬으로 제공된다는 것이 돋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