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서라운드 다이나믹 스테이션 행사 성료
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서라운드 다이나믹 스테이션 행사 성료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7.04.2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텝퍼존·방수존·착화존 등 3가지 체험존 운영
▲ 사진= 고어코리아 제공

 

고어코리아는 지난 22일, 23일 양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의 사이드솔 오프닝 기술을 다채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다이나믹 쾌적 스테이션'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고어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 제품의 '전 방향 투습, 견고한 방수' 기술을 몸소 만끽할 수 있는 3가지 존을 마련했다. 

흥미진진한 스크린 달리기 게임을 통해 고어텍스 서라운드 신발과 일반 신발의 습도를 직접 비교해볼 수 있는 '스텝퍼존', 물웅덩이를 지나가며 신발의 방수 기능을 경험해볼 수 있는 '방수 체험존', 산길을 구현한 모형을 오르며 다이나믹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투습 및 착화 체험존'이 운영됐다. 

여기에 대형 신발 모형에서 봄나들이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방문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솔 오프닝 기술이 탑재된 신발은 한층 강화된 전 방향 투습과 견고한 방수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등산을 위한 아웃도어화부터 일상생활에서 신는 캐주얼화까지, 나들이하기 좋은 봄날 쾌적한 발걸음을 책임지는 필수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