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수)
네파 키즈, 온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 이벤트 성료
네파 키즈, 온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 이벤트 성료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7.04.24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랜드 인 네파,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운영
▲ 사진= 네파 제공

 

네파 키즈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이벤트 '원더랜드 인 네파(WonderLAnd in NEPA)'를 지난 22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섯 가지의 재미있는 미션을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네파 키즈는 다섯 가지 미션에 따라 컨셉형 부스를 운영했으며 해당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이 각각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미션은 ▲페이스 페인팅을 하는 '엔터테인먼트 미션' ▲핸드스텝퍼, 인공암벽등반, 과녁 맞추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미션' ▲OX 퀴즈를 풀어보는 '네파 키즈 알기 미션' ▲느린 우체통과 가족 사진 촬영 등 행사 종료 후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추억 만들기 미션' ▲캐릭터 컬러링과 산양 종이접기 '크리에이티브 미션'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이날 행사에는 온라인 사전 접수자 총 100팀(약 400여 명)의 가족이 참가했으며 서울대공원 벚꽃축제를 찾은 250팀(약 900여 명)의 가족 방문객들도 현장에서 참여해 큰 성황을 이뤘다. 

▲ 사진= 네파 제공

 

네파 키즈는 참가자 전원에게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권을 제공했으며 미션 수행자 및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네파 키즈 루나 방풍재킷을 비롯해 아이들에게 필요한 학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네파 키즈사업부 강태수 상무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봄 나들이를 떠나고자 하는 가족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엔터테인먼트와 체험이 결합된 미션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네파 키즈는 '아이답게 자유롭게'란 브랜드 슬로건처럼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이벤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