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시카고타자기' 조우진, 무아지경 멕시칸 댄스 폭소
'시카고타자기' 조우진, 무아지경 멕시칸 댄스 폭소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7.05.02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TV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시카고타자기' 조우진이 무아지경 멕시칸 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프랑글스는 조우진과 함께한 '또띠아 콘칩' TV 광고 비하인드 컷을 2일 공개했다.

촬영 현장에서 조우진은 카우보이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이트 수트에 멕시칸 전통 모자인 솜브레로를 쓰고 옥수수를 연상시키는 노란색을 배경으로 강렬한 댄스를 뽐내고 있다.

기타와 트럼펫 등 악기를 연주하는 밴드와도 한 몸이 돼 같이 리듬을 타는 등 멕시칸 댄스에 푹 빠진 모습이다. 특히 춤에 몰입하는 듯한 표정과 여유로우면서도 유쾌한 몸짓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 조우진은 촬영 현장에서 쉬는 시간에도 쉴새 없이 연습을 이어가며 열정적인 댄스와 능청스러운 표정연기를 선보여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조우진 씨는 광고 촬영 당시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의 환상적인 맛을 유쾌한 멕시칸 댄스로 잘 살려내 프링글스 광고 콘셉트와 딱 맞는 모델이라는 현장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며 “조우진 씨의 이번 댄스에 영감을 준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과 함께 진한 멕시칸의 맛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옥수수를 갈아 얇게 반죽해 구운 멕시코의 대중적인 간식 또띠아 칩을 구현해낸 것으로 옥수수 본연의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