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콘래드 서울–아트리오,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특선 요리 출시
콘래드 서울–아트리오,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특선 요리 출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7.05.0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는 이탈리아 마르케(Marche) 지역 대표 요리로 구성된 ‘마르케 지역 특선 코스’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

이탈리아 상공회의소에서 주최하는 제6회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Italian Food Festival)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이번 특선 코스는 실제 마르케 지역 출신인 아트리오 총괄 셰프 다비데 카델리니(Davide Cardellini)가 직접 준비해 현지의 맛 그대로 정통 이탈리안 마르케의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은 아드리아해에 근접한 이탈리아 중심부에 위치해 신선한 해산물 요리로 유명하다. 이에 아트리오는 지역의 특성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마르케 지역을 대표하는 6가지 요리로 특선 코스를 구성했다.

코스는 유명 지역 특산물인 아스콜라나 올리브 요리를 시작으로, 근대를 곁들인 크레시아, 건대구 또르텔로, 아귀와 감자 퐁당, 우둔살 조림으로 이어지며 바닐라 커스터드를 곁들인 달콤하고 부드러운 미니 크라펜으로 마무리된다. 

‘마르케 지역 특선 코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만날 수 있다. 디너 코스만 가능하며(토요일 제외), 가격은 8만 5천원(세금 포함, 성인 1인 기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