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신라스테이 동탄,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 위한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동탄,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 위한 패키지 출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7.05.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룸 객실에 에버랜드 이용권과 조식 3인 무료 제공
▲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동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자녀와 함께 인근에 위치한 에버랜드를 이용 한 후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프링 페스티벌(Spring Festival)’ 패키지를 내놨다.

‘스프링 페스티벌(Spring Festival)’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트윈룸 1박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 △성인2인, 어린이 1인 조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에버랜드의 마스코트인 레니와 라라 캐릭터 상품(헤어밴드, 컬러링북, 카드케이스, 스티커, 물티슈)으로 구성된 선물도 제공한다. 한편 에버랜드는 ‘키즈위크’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외 나들이가 부담스러운 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바로 공룡 캐릭터와 스토리를 결합한 '웰컴 투 코리요 월드' 패키지다.

'웰컴 투 코리요 월드' 패키지는 지난 1월 화성시 대표 캐릭터 '꾸러기케라톱스 코리요’를 테마로 호텔 13층 모든 객실과 시설을 테마룸으로 조성하고 출시한 상품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성을 한 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상품 구성으로는 △캐릭터룸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코리요 키즈카페 2시간 이용권, △코리요 선물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신라스테이 동탄은 유아를 동반한 가족 투숙 고객을 위해 베이비가드, 젖병소독기, 유모차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비치하고, 사전 예약 시 무료로 대여한다.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9일까지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코리요 인형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