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신라스테이, 5월 신부를 위한 ‘레이디 올 데이’ 패키지
신라스테이, 5월 신부를 위한 ‘레이디 올 데이’ 패키지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7.05.0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객실 1박, 무료 미니 Bar,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등 파티 컨셉 패키지
▲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5월의 신부를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신라스테이 천안과 서초는 5월 웨딩 성수기를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 친구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여성 전용 패키지인 ‘레이디 올 데이 (Lady All Day)’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신부와 친구들이 모던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그랜드룸과 미니 바 혜택,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등의 혜택을 패키지에 담았다.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미니멀리즘의 대가인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가 디자인해 모던함과 공간의 효율성을 살린 신라스테이의 그랜드 객실은 침실과 라운지룸으로 분리되어 있어 파티를 즐기기에 알맞은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파티의 흥을 돋우는 맥주와 스낵이 포함된 미니 바 혜택과 추억을 나눠 간직할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필름 10매를 제공하고, 카메라도 대여해준다.

늦은 시간까지 파티를 즐긴 후에는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도록 엑스트라 베드와 여성들을 위한 페이셜 마스크팩 3장을 제공한다.

체크아웃 당일, 여유로운 커피 한 잔으로 여행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이탈리아 명품 COVA 커피와 신라스테이 베어 3개도 패키지 구성에 담았다.

신라스테이 천안의 ‘레이디 올 데이(Lady All Day)’ 패키지는 △ 그랜드 객실 1박(엑스트라 베드 1개 제공),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커피 ‘COVA’ 아메리카노 3잔,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3개)로 구성되어 있다. 폴라로이드 카메라(필름 10매 포함)를 대여하고, 무료 미니바(하이네켄 맥주 3캔, 스낵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신라스테이 서초의 ‘레이디 올 데이(Lady All Day)’ 패키지는 △ 패밀리트윈 객실 1박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커피 ‘COVA’ 아메리카노 3잔,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3개, △마스크팩 3매를 제공하고, 폴라로이드 카메라(필름 10매 포함) 대여와 3층 Cafe 라운지 바에서 고르곤 졸라 피자와 맥주 3잔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대 3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