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신혼부부 인기 매트리스 플로템, 롯데백화점 입점
신혼부부 인기 매트리스 플로템, 롯데백화점 입점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5.03.2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대는 대부분의 예비 신혼부부가 가장 신중하게 고르는 혼수 품목일 것이다. 매일 사용하는 공간이기도 하고, 건강과도 직결되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침대의 프레임 디자인이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되었다면 현재는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한 매트리스를 찾는 것이 침대를 고르는 기준이 되었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한 형우모드는 허리 건강과 위생적인 면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층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4년 ‘플로템’의 수입을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주요 백화점과 형우모드의 압구정 직영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형우모드는 최근 편안한 잠자리로 입소문이 나면서 2월 24일 롯데백화점 안양점에 ‘플로템’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2일 밝혔다.

FLOTEMP(플로템) 매트리스는 체온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좀 더 편안하고 부드럽게 몸을 지지해 주며, 타사의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달리 통기성이 좋아 세균 증식을 막아주고, 20년 품질 보증으로 신뢰도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종류로는 일반 매트리스 위에 올려서 사용할 수 있는 5cm, 7cm, 타퍼와, 15cm 라이트 매트리스, 21cm 디럭스 매트리스와 25cm의 크라운 매트리스가 준비되어 있다.

2015년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통기성 좋은 숨 쉬는 매트리스 ‘플로템’은 피요르드, 아이리스, 파코라반, 스위트홈, 칼한센앤선 등을 전개하는 ㈜형우모드에서 2014년 신규 런칭한 브랜드로 품격있는 혼수 매트리스로 입소문이 나면서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