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신라스테이 제주, '제주도 푸른 밤' 패키지 선보여
신라스테이 제주, '제주도 푸른 밤' 패키지 선보여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7.05.1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라스테이 제주.(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제주가 6월 징검다리 연휴와 본격적인 제주 관광 성수기를 맞아 ‘제주도 푸른 밤’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도 푸른 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의 핫플레이스인 루프탑 라운지 바의 생맥주와 안주 플레이트가 포함돼, 여행지에서의 색다른 ‘나이트라이프’를 선사한다. 낮에는 빡빡한 여행일정을 소화하고, 밤에는 여유롭게 여행지에서의 또다른 즐거움을 찾는 젊은 여행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뷔페레스토랑 카페(café)는 운영 시간에 따라 다른 콘셉트로 운영된다. 낮에는 전면 통창으로 쏟아지는 자연 채광을 맞으며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운영돼, 테라스에 앉아 밀라노 명품 커피 브랜드인 COVA 커피와 함께 제주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저녁에는 재즈 선율이 흐르는 트렌디한 분위기의 루프탑 바로 운영되어 제주의 야경을 감상하며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제주도 푸른 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루프탑 바에서 야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칠리새우와 감자칩으로 구성된 스페셜 플레이트, 클라우드 생맥주 2잔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가 포함된 패키지로,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루프탑 라운지바는 평일과 주말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