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목)
LG생명과학, ‘리튠 맨 프로그램’&‘리튠 우먼 프로그램’ 출시
LG생명과학, ‘리튠 맨 프로그램’&‘리튠 우먼 프로그램’ 출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3.28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필수 영양소를 남성과 여성에게 맞춰, 흡수율까지 고려해 구성한 종합 멀티비타민 건강기능식품 ‘리튠 맨 프로그램’과 ‘리튠 우먼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리튠 맨 프로그램’과 ‘리튠 우먼 프로그램’은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다르게 배합했을 뿐 아니라 체내 흡수율을 고려해 아침과 저녁 프로그램의 원료 배합도 각각 다르게 구성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여러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께 섭취할 때 서로 흡수율을 저해하는 영양소, 서로의 흡수를 증가시켜 주는 영양소를 고려해 흡수율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아침, 저녁 섭취하는 영양소를 다르게 처방했다.

또한 ‘리튠 맨 프로그램’과 ‘리튠 우먼 프로그램’은 아침에는 하루의 에너지 활력을 더할 수 있는 영양소를 엄선한 캡슐 타입을 1개, 저녁에는 밤 동안 충분한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는 영양소를 엄선한 정제 타입을 1정 섭취하도록 구성돼 있다.

‘리튠 맨 프로그램’은 남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강화해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7종, 총 19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했다. 아침 프로그램에는 활력 넘치는 하루를 위해 피로 회복에 좋은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눈과 피부 건강에 좋은 비타민A 등의 에너지 영양소를 가득 담았다. 저녁 프로그램은 밤 동안 남성의 근육 형성 및 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 등의 영양소를 고루 함유했다. 또한 밀크씨슬, 클로렐라, 알로에베라, 맥류약엽, 매실추출물 등 5종의 그린푸드(Green Food)와 L-아르기닌, 흑마늘 등 남성만을 위한 보조성분을 첨가했다.

‘리튠 우먼 프로그램’은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8종, 총 20종의 여성에게 필요한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했다. 아침 프로그램에는 눈과 피부 건강을 위한 비타민A,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E, 에너지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을 담았다. 저녁 프로그램은 여성의 뼈 건강을 위해 골다공증 예방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 여성만을 위한 5종의 레드푸드(Red Food) 아세로라, 라즈베리, 크랜베리, 석류, 복분자와 허브추출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여성에게 좋은 보조성분을 함께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