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신라스테이, 전시회 결합 ‘쿨 서머’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전시회 결합 ‘쿨 서머’ 패키지 출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7.06.2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1박, 예술의 전당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展” 2매 포함한 객실 패키지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 신라스테이가 시원한 도심 바캉스를 위한 '쿨 서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신라스테이의 ‘쿨 서머’ 패키지는 문화 관람과 호텔 1박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로, 바쁜 일상 때문에 멀리 떠나는 것보다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선호하는 ‘호캉스’족들을 위해 기획됐다.

패키지에는 문화, 예술, 공연을 향유하고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20-30대 연령층이 선호하는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VOGUE Like a Painting)' 전시 티켓 2매가 포함되어 있다. 무더운 여름 야외 활동 보다 시원한 실내활동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으로 다양한 추가 선물도 있다.

신라스테이의 프리미엄 침구로 쾌적한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화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예술의 전당에서 선보이는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 전시회 입장권 2매를 비롯해 환경과 건강을 위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리유저블 컵 1개, 뜨거운 태양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쿨링 마스크팩 2매, 신라스테이의 시그니처 베어 여름 한정판을 증정한다.

또한 보다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단, 체크인 기준 7월 21일 ~ 8월 12일 제외).  

'보그 라이크어 페인팅'은 세계적인 잡지 '보그(VOGUE)'의 아카이브에서 엄선한 이미지를 통해 패션 사진과 명화의 관계를 새롭게 탐구하는 전시다. 세계 3대 패션 사진작가로 알려진 스티븐 마이젤, 피트 린드버그, 파울로 로베르시 등 영향력 있는 사진 작가들이 역사적인 명화에서 얻어낸 영감을 매력적인 사진으로 풀어내 고전 회화를 바라보는 색다른 시각을 제공한다.

'쿨 서머' 패키지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 역삼, 서대문, 마포, 광화문, 구로, 서초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