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적인 ‘한글’ 디자인 상품 한류에 동참
CJ E&M은 아시아 최대 음악축제 2014 Mnet Asian Music Awards(2014 MAMA)에서 한글 디자이너로 유명한 이건만 디자이너 제품이 MAMA 시상식에서 전시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CJ E&M과 중소기업청, 대·중소기업협력재단과 함께 중화권 내 상품성 및 K-POP 행사와 연계성이 높은 브랜드를 중심으로 선정했다.
디자이너 이건만 제품은 그동안 한글을 모티브로 한 패션잡화 디자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핸드백부터 스카프 지갑 주얼리는 물론 출시 예정인 머그컵, 에코백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총망라한다.
디자이너 이건만(Lee Geon Maan)은 ‘프리미엄’ 퀄리티에 집중하여, 고급 수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브랜드로 성장해왔으며, 한글 및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데 한 몫을 해내고 있는 브랜드로 디자인의 독창성 및 제품의 품질을 인정 받아 2012 서울핵안보정상회의에 세계 60여 개국 정상들의 의전 상품 디자인을 맡기도 했다.
저작권자 © 비즈니스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