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엔프라니, 더블커버 컨실러 마스터 출시
엔프라니, 더블커버 컨실러 마스터 출시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4.11.15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무살 피부로 산다’를 슬로건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가 얼굴의 결점을 손쉽게 커버해 전문가가 한 듯 완벽한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더블커버 컨실러 마스터’와 ‘엣지베이터 브로우 앤 헤어라인 마스터’를 선보인다.

‘더블커버 컨실러 마스터’는 스틱과 리퀴드 2가지 제형의 컨실러가 하나의 용기에 장착되어 다양한 피부결점을 한 번에 커버할 수 있고 얼굴 부위에 따라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고밀도 폴리머의 ‘스틱 컨실러’는 주근깨, 기미 등의 짙은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주면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수정 메이크업 시, 덧발라도 들뜨거나 뭉침 현상이 없으며 내추럴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반대편에 장착된 ‘리퀴드 컨실러’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다크서클, 옅은 잡티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특히 다크서클 커버에 특화된 스킨 톤의 컬러가 칙칙한 눈밑을 환하게 밝혀주고 식물성 펩타이드 성분이 탱탱한 눈매로 관리해주어 동안 눈가를 완성시킨다.

‘엣지베이터 브로우 앤 헤어라인 마스터’는 자연스러운 눈썹과 촘촘하고 둥그스름한 헤어라인을 동시에 연출해주어 동안 얼굴을 완성시킨다. 동양인과 어울리는 3가지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각자의 눈썹과 헤어 컬러에 맞는 자연스러움을 선사하는 것. 특히 헤어라인 섀도우로 사용할 경우, 쉽게 부러지고 뭉치는 일반적인 스틱 타입의 헤어 콩테에서 한층 더 개선된 형태로 내장된 팁을 활용해 숱이 적은 헤어 라인 부위를 채워주어 보다 작고 입체적인 얼굴로 연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