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SC제일은행, 연 2.0% 외화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SC제일은행, 연 2.0% 외화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7.08.02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가입 위해 환전할 경우 환전 수수료 90% 우대
▲ 사진= SC제일은행 제공

 

SC제일은행은 오는 9월29일까지 외화(USD) 예금을 처음 개설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 만기 외화(USD) 정기예금에 연 2.0%(이하 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예금에 가입하기 위해 미달러화를 환전하면  환전 수수료를 90% 우대해 주는 혜택 또한 부여한다. 다만 은행의 사정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거나 금리가 변경 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SC제일은행은 올 연말까지 외화 자유입출금통장인 초이스외화예금에 연1.0%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월 기준 SC제일은행에 USD 외화예금 거래가 없거나, 1천불 이하의 잔액만 보유하고 있는 개인 고객이 미화 1천불 이상을 환전하여 초이스외화예금에 가입하면 6개월 간 연1.0%의 특별금리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초이스외화예금은 높은 금리뿐만 아니라, 최근 1개월간 평균 잔액이 미화 5000불 이상이면 평잔 범위 내에서 해외송금수수료를 1회 면제해 주고, 최근 2개월간 평잔이 미화 10000불 이상이면 평잔 범위 내에서 해외송금수수료 또는 외화현찰수수료를 1회 면제해 주는 혜택 또한 제공한다.

외화예금 가입을 위한 환전 등 외화 매매가 필요할 경우 SC제일은행 스마트폰뱅킹을 이용하면 환전 수수료를 90% 우대받을 수 있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외화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와 초이스외화예금 특별금리 이벤트는 글로벌 안전자산인 미 달러를 안정적으로 운용하면서 환율 상승의 기회를 기대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적절한 솔루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