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닥스 신사, LG 트윈스 주역들과 함께한 15 S/S 패션 화보
닥스 신사, LG 트윈스 주역들과 함께한 15 S/S 패션 화보
  • 클라라 정
  • 승인 2015.03.28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대표 구본걸, www.lfmall.co.kr)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 신사(DAKS MEN)에서 LG 트윈스의 주역 5인과 함께 15 S/S 룩을 소개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LG 트윈스의 에이스들인 봉중근, 이병규, 오지환, 유원상, 우규민과 함께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했으며, 화보 속 선수들은 소속 구단의 유니폼을 벗고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멋지게 소화하여 촬영 현장에서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선수들은 캐주얼 자켓에 컬러풀한 치노 팬츠를 레이어링 하거나 봄철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사파리 자켓을 활용하여 트렌디한 비즈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또한 선수들은 포멀한 투 버튼 수트와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더블 브레스트 수트를 통해 그라운드를 벗어나 패셔너블한 이미지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선수들이 촬영 초반에는 다소 긴장하는 듯했지만 동료 선수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나중에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또한 촬영 내내 선수들의 끈끈한 팀워크를 지켜보니 3월 28일 개최될 개막전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닥스 신사가 LG 트윈스 선수 5인과 함께한 화보는 ‘에스콰이어’와 ‘네이버’ 매거진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