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휠라, 패밀리 러닝 페스티벌 '레인보우 런' 참가자 모집
휠라, 패밀리 러닝 페스티벌 '레인보우 런' 참가자 모집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7.09.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휠라)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오는 11월 개최하는 신개념 패밀리 러닝 페스티벌 '레인보우 런(Rainbow Run)'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1월 4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민속놀이마당에서 진행하는 '레인보우 런'은 휠라가 새로이 선보이는 이색 이벤트다. 그동안 휠라에 보내온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러닝'을 매개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문화를 조성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휠라코리아 전 브랜드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24일까지 휠라를 비롯한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휠라 인티모, 휠라 티바 등) 계열 브랜드 전국 매장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팀의 가족을 선발하며, 당첨자에게는 이달 28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참가 가족 전원에게는 휠라 리니어 맨투맨 티셔츠를 필두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레인보우 러닝팩'을 선물해 풍성한 기쁨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휠라 '레인보우 런' 프로그램은 참가 가족이 달리기를 하는 도중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도록 구성했다. 레인보우 러닝 코스 내 준비된 여러 개의 미션을 완수하는 과정에서 가족 간의 화합을 다지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한 것.

또한 러닝 후에는 휠라에서 마련한 '힐링존'에서 허기를 달래기 위한 먹거리는 기본, 다양한 레크레이션, 경품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의 사인회도 함께 준비해 패밀리 러닝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색다른 방법으로 보답하고자 고민을 거듭하던 끝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패밀리 러닝' 축제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레인보우 런' 페스티벌을 통해 가을날 한강 정취를 흠뻑 느끼며,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가족간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