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MOXA, 360° 네트워크 신뢰성을 갖춘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제공
MOXA, 360° 네트워크 신뢰성을 갖춘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제공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4.12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들이 산업용 사물인터넷(IoT, Internet of Things)을 보다 넓은 영역에서 이용하고자 함에 따라, 공장 제어 및 자동화 시스템의 무결성을 달성하기 위한 네트워크 신뢰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됐다. MOXA가 선보인 8페이지 분량의 새로운 “스마트 팩토리 네트워크 솔루션(Smart Factory Network Solutions)” 가이드에서는 MOXA의 솔루션들을 이용해 360° 풀 스케일의 에지(edge)에서 코어(core)까지 네트워크 신뢰성을 달성할 수 있어, 가동시간과 연결성을 극대화해 공장 통신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이 가이드는 MOXA의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360° 네트워크 신뢰성

갈수록 더 다양한 유형의 산업용 네트워킹 디바이스로 공장 네트워크 인프라가 구축되고 있다. MOXA의 산업용 이더넷 솔루션은 디바이스 내구성, 리던던시 연결, 사이버 방어 능력을 강화함으로써 360° 네트워크 신뢰성을 달성한다. MOXA의 산업용 이더넷 인프라 부문 제품 매니저인 게리 창(Gary Chang)은 “MOXA의 솔루션은 밀리초(mS) 대의 네트워크 리던던시를 제공함으로써 산업용 팩토리 애플리케이션을 중단 없이 가동할 수 있도록 한다. MOXA의 제품들이 높은 신뢰성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은 MTBF가 뛰어난 부품, 냉각 팬과 발열장치가 없는 설계, 넓은 동작 온도 범위, 뛰어난 EMI/EMS 보호에서 비롯된 것이다. 또한 24시간 가동되는 공장 애플리케이션은 위험성이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MOXA는 공장의 셀, 구역, 필드에서 비용 증가 없이 네트워크 위협을 방지하는 산업용 사이버 보안 솔루션들을 제공한다.

SMART 아키텍처

MOXA는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와 체계적인 전문성에 SMART 네트워크 아키텍처 지원을 결합하여 고객들이 사이버 물리 시스템(CPS, cyber-physical system)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이로써 기존 장비뿐만 아니라 최신 장비들로 생산 및 가동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MOXA의 SMART 네트워크 인프라는 공장 통신 및 가동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필드 네트워크, SCADA 시스템 및 백본 네트워크를 위한 이더넷 연결성을 제공한다. 이 이더넷 연결성은 개방형이며, 자기 치유적이고, 관리가 쉽다. 또한 고도로 보안성이 뛰어나며, 상호 운용이 가능하다.

MOXA는 세계 각지의 파트너사들과 함께 산업용 이더넷 솔루션의 원스톱 쇼핑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서는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 및 익스텐더, 산업용 보안 라우터, 산업용 이더넷 게이트웨이, 직렬 디바이스 서버, 산업용 무선 솔루션, 스마트 I/O 솔루션 및 컨트롤러와 공장 자동화를 위한 신뢰성 있는 IP 통신 인프라를 개선할 수 있는 자동화에 적합한 네트워크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MOXA의 SMART 네트워크 아키텍처는 환경 모니터링, 레거시 네트워크 통합, 자재 관리, 프로세스 자동화를 비롯해서 설비 관리 및 제어 자동화 시스템의 모든 측면에 적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