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EQ로봇교실’, 사업주 위한 로봇교육 지원사업 전개
‘EQ로봇교실’, 사업주 위한 로봇교육 지원사업 전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4.12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로봇교육 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EQ로봇교실’((주)비즈맘 운영)은 현재 유, 초등학생 대상 공부방 및 블록방 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주를 대상으로 한 로봇교육 지원사업을 본격화한다.

로봇교육은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특기적성과정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이 보편적이지만 유, 초등학생이 주로 모이게 되는 공부방과 블록방에서도 기존 학습과정 이외에 로봇교육, 로봇체험이라는 신규과정을 별도의 자본 투자 없이 추가 개설할 수 있도록 본격적인 사업지원을 한다는 것이다.

지원사업에 참여한 공부방과 블록방 사업주는 기존 보유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규 과정을 추가 개설하여 부가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인근 공부방과의 차별화도 덤으로 기할 수 있게 된다. 물론 학부모 입장에서도 방과후학교 이외에 자녀가 다니는 공부방, 블록방에서의 로봇교육, 체험이란 기회를 갖게 된다는 점에서 수요, 공급자 모두 만족스런 시도인 셈이다.

사업주 입장에서 새로운 로봇교육에 대한 부담은 존재한다. 로봇교육에 대한 정확한 이해 없이 교육활동을 펼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바쁜 신학기에 시간을 내어 별도의 오프라인 교육을 받아야만 한다면 그 또한 부담스럽다.

‘EQ로봇교실’은 지난 수년간 발전시켜 온 국내 최대의 온라인 강사교육 지원시스템을 통하여 이 부분을 해결한다는 계획이다. 로봇교육사업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온라인 상에서 최단 시간 내에 로봇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교육활동 준비가 가능하다는 것. 또한 교육계획서를 비롯한 다양한 교육 자료들을 온라인 상에서 일괄적으로 제공하여 누구라도 쉽고 재미있게 교육적 접목이 가능하다.

새로운 도전에 관심 있는 공부방, 블록방 사업주라면 ‘EQ로봇교실’ 홈페이지(www.eqrobot.com)에서 보다 상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