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목)
겟잇뷰티, 속전속결 멀티메이크업키트 화제
겟잇뷰티, 속전속결 멀티메이크업키트 화제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4.11.2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의 겟잇뷰티(Get it Beauty)를 통해 연하남을 사로잡는 ‘솔드미스 메이크업’이 소개됐다.

우현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즉석에서 베러걸스 한 명을 선택, 투쿨포스쿨의 ‘멀티박스’를 활용하여 연하남을 사로잡을 ‘솔드미스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줄임표’, ‘물음표’, ‘따옴표’ 세 단계로 이루어진 ‘솔드미스 메이크업’은 어려 보이는 피부와 은은한 혈색이 매력적인 청순 메이크업이다.

투쿨포스쿨의 멀티박스는 BB파운데이션과 멀티팔레트(컨실러/모공밤/립앤치크)로 이루어진 메이크업 키트로 지난 10월 출시 직후부터 화제를 모으며 편리함을 추구하는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인조속눈썹 없이도 위로 올려주고 아래로 늘려주는 일체형 마스카라 ‘투쿨포스쿨 더블롱래시셰이퍼’ 제품이 사용되었는데, 속눈썹이 자연스럽게 길어질 때 마다 베러가이즈의 군대박수가 끊임없이 이어졌다.

30세 이상의 나이차를 극복한 커플인 마돈나, 10살 차이의 샤키라와 피케 등 여러 헐리웃 연상연하 커플이 소개되며, MC유인나와 레인보우 재경의 ‘지금 산후조리원에 가면 남자친구가 있겠다’는 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 날 방송에서는 특별히 훈남 베러가이즈들이 출연해 연상녀에 대한 솔직한 발언들을 쏟아냈으나, 얼굴에 꽉 찬 메이크업을 덜어내고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변신한 베러걸스의 모습에 베러가이즈들도 연상녀에 대한 이미지가 확 바뀌었음을 고백했다.

투쿨포스쿨의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별칭:멀티박스)’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toocoolforschool.com) / 롯데닷컴 / 엘롯데 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