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그루밍족을 위한 맞춤 스킨케어 토니모리 겟 디스 가이 라인 출시
그루밍족을 위한 맞춤 스킨케어 토니모리 겟 디스 가이 라인 출시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4.11.2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는 건조한 겨울철, 남성들의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겟 디스 가이 (GET THIS GUY)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찬 바람이 불고 건조해지기 시작하면 남성들의 피부는 면도 등 외부 마찰에도 쉽게 자극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토니모리 겟 디스 가이 스킨케어 라인은 산뜻한 마무리감의 프레시 라인과 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모이스처 라인으로 구성되어 남성들의 피부 상태,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토니모리 겟 디스 가이 프레시 스킨은 산소수와 허브 힐링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 세안 후 바르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게 피부결을 정돈해 주며, 여기에 겟 디스 가이 프레시 로션으로 촉촉한 보습과 더불어 부드럽게 피부를 진정 시켜줘 하루 종일 편안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토니모리 겟 디스 가이 모이스쳐 스킨은 산소수와 아쿠아리치로 불리는 천연 보습인자를 함유하여 촉촉하게 피부 결을 정돈해 주고, 겟 디스 가이 모이스쳐 로션으로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토니모리 겟 디스 가이(GET THIS GUY) 라인은 파라벤, 미네랄 오일, GMO 등 피부 유해 성분 7가지를 무첨가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각 라인별로 상쾌한 플로티 플로럴 향과 스파클링한 시트러스와 따뜻한 우디계열의 향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인 남성의 스타일을 완성해 주는 데 부족함이 없다.

한편 토니모리는 오는 22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수험생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전품목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잡화는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다.

신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etonymol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