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Perfect Corp., 카메라 앱 유캠 메이크업에 ‘메이크업 캠’ 기능 추가
Perfect Corp., 카메라 앱 유캠 메이크업에 ‘메이크업 캠’ 기능 추가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5.24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개발사 퍼펙트(Perfect Corp.)(www.perfectcorp.com)가 자사의 인기 카메라 앱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http://goo.gl/gV2dPF)의 업데이트를 통해 ‘메이크업 캠’ 기능을 추가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유캠 메이크업은 셀카에 메이크업을 손쉽게 해봄으로써 실제 얼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가상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만든 앱으로, 현재 전세계 다운로드 수 천 만을 돌파, 메이크업 기능을 특화한 카메라 앱으로서는 독보적인 인기와 사용자 층을 확보하고 있다.

유캠 메이크업은 세밀한 얼굴 인식 기능과 특별한 보정 효과로 마치 미래의 뷰티 디바이스를 오늘날 가능하도록 실현한 듯한 기능을 선보인다.

Perfect Corp.의 CEO인 앨리스 챙(Alice Chang)은 “신 기능인 메이크업 캠을 유캠 메이크업 앱에 추가하여 이용자가 전문적인 메이크업 툴을 손 끝 하나로 손쉽게 사용하여 셀카에 가상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모든 이용자가 이 기능을 통해 직접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어볼 수 있는 다이내믹한 경험을 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