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가 출시 2주년을 맞이해 높은 판매율과 압도적인 점유율로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 리더의 자리를 확보했다.
2013년 6월에 출시한 ‘모션싱크’는 최근 2분기 들어 월 7천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지난 1주년 때보다 약 2천대 이상 판매 성장하였고,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2014년 동기간 대비 약 65% 늘었다.
특히 ‘모션싱크’는 출시부터 지금까지 판매 돌풍을 일으키며 국내 40만원 이상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약 5배 이상 성장시켰고, 삼성 자체 집계 기준으로 60% 이상의 압도적인 점유율로 국내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삼성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는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를 갖춰 민첩하게회전하고 부드럽게 이동하며, 업그레이드 된 사이클론포스 멀티 기술로 더욱 강력한 흡입력과지속성을 자랑한다.
또 탁월한 여과 성능의 7단계 청정 클린 시스템으로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해 독일 인증기관(SLG)에서 최고등급을 획득했고,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영국알레르기협회(BAF) 등으로부터 성능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비즈니스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