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LG 코드제로 싸이킹’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
‘LG 코드제로 싸이킹’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
  • 토니김 기자
  • 승인 2015.06.0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선이 없어 편리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의 편리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작한 ‘LG코드제로 짱구편’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아이가 생일 선물로 코드제로 싸이킹을 받은 후 청소기를 자유자재로 끌며 친구와 노는 컨셉으로, 현재까지 유튜브 조회수 19만뷰를 달성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들이 등장해 자유롭게 코드제로 청소기를 사용하는 이번 영상에는 만화 ‘짱구는 못말려’에서 짱구 역을 맡고 있는 박영남 성우가 영상 해설을 맡았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LG전자 홈페이지(https://www.lge.co.kr)에서 코드제로 싸이킹 바이럴 영상 감상 후 SNS에 공유 및 소문내기 메시지를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중 2명에게 LG 코드제로 싸이킹(▲VK9401LHAN ▲VC7410LHAN)을 1,400명의 참가자에게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 여부는 홈페이지에서 즉시 확인 가능하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을 통해 코드제로 싸이킹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청소기라는 점을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바이럴 영상 외에도 체험존 운영 등 코드제로 싸이킹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