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아미코스메틱, BRTC 중소기업청 스마트 제품 선정
아미코스메틱, BRTC 중소기업청 스마트 제품 선정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4.11.2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의 BRTC의 ‘바이탈라이저 V10 썬 스프레이’가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기능으로 중소기업청 스마트제품으로 선정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타민 화이트닝 썬 스프레이’로 불리는 BRTC 바이탈라이저 V10 썬 스프레이는 10가지 비타민 함유로 피부 칙칙함을 해결해 줄 뿐 아니라 미세하게 분사되어 피부에 가볍게 내려앉는 스프레이 타입의 3중 기능성 썬 블록 제품이다.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하는 스마트 제품 선정 사업은 소비자단체와의 협력 하에 제품의 기능 및 품질을 비교 테스트하여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들을 발굴해내는 사업으로 착한 소비 확산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BRTC 바이탈라이저 V10 썬 스프레이는 메칠파라벤을 비롯한 화학 보존제 7가지가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무자극 제품으로 중소기업청 스마트 제품으로 선정돼 브랜드 신뢰도 상승은 물론 제품의 품질을 입증해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앞으로도 ‘소비자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경쟁력있고 우수한 제품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이번 중소기업청 스마트 제품으로 선정된 BRTC의 바이탈라이저 V10 썬 스프레이는 BRTC 온라인 몰에서 보다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