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유한킴벌리 하기스 여름 전용 기저귀 인기…폭염 속 일부는 품절까지
유한킴벌리 하기스 여름 전용 기저귀 인기…폭염 속 일부는 품절까지
  • 클라라 정
  • 승인 2015.06.14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상 처음으로 5월에 폭염특보가 발령될 정도로 뜨거운 여름이 이어지는 가운데 유한킴벌리가 지난 5월 여름 한정판 기저귀로 첫 선을 보인 ‘하기스 숨;쉬는 썸머기저귀’와 ‘썸머팬티’가 인기를 끌며 빠르게 시장을 확대해가고 있다. 출시 첫 달인 5월 실적이 200% 초과 달성되는 등 수요가 증가하면서 물량 중 일부는 품절 사태를 빚고 있는 상태로 생산량 확대를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테잎형과 팬티형으로 각각 선보인 ‘하기스 숨;쉬는 썸머기저귀’와 ‘썸머팬티’는 덥고 습한 여름을 아이들이 편안하게 날 수 있도록 통기성을 획기적으로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유한킴벌리의 빅데이터 분석에서 여름철 육아 시 주요 키워드로 발진과 땀띠가 도출된 것을 감안해 신제품은 하기스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10,000개의 공기터널을 채용한 통기성 안감(썸머기저귀)과 통기성이 7배나 향상된 (자사 제품 비교) 허리밴드(썸머팬티)가 습기를 빠르게 빼주고, 외부의 공기가 잘 통할 수 있도록 해주며, 얇은 슬림패드를 적용해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 유한킴벌리의 고객조사에서 여름철 기저귀에 가장 필요한 제품 특성으로 고객들이 손꼽은 것도 바로 ‘통기성 소재’(1위, 56.6%)커버와 ‘가볍고 얇은 두께’(2위, 26.5%)였다.

사시사철 계절 구분 없이 기저귀를 사용했던 엄마들에게 여름 기저귀는 희소식이다. 금년 초 유한킴벌리 고객조사에서 전체 응답자의 82%가 여름기저귀가 필요하다고 응답한 것이 이를 반증한다. 특히, 지난달 26일 기상청에서 사상 처음으로 5월달 폭염특보를 발령할 정도로 유독 더운 여름을 맞이한 만큼, 고객의 손길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