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차처럼 타마시는 감기약 '모드콜플루 2종' 출시
종근당,차처럼 타마시는 감기약 '모드콜플루 2종' 출시
  • 이한울 기자
  • 승인 2014.03.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대표 김정우)은 차처럼 타마시는 감기약 '모드콜플루 코프'와 '모드콜플루 노즈'<사진>를 새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두 제품은 해열진통 효과가 있는 아세트아미노펜을 공통으로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모드콜플루 코프'는 기침을 억제하는 중추성 진해제와 가래를 제거하는 거담제, 기관지를 확장시켜주는 성분을 함유해 기침감기에 효과를 보인다는 것.

일반약 '모드콜플루 노즈'는 콧물 등으로 막힌 코의 염증을 가라앉히는 비충혈제거제와 알러지 반응을 억제해주는 항히스타민제를 복합 처방해 코감기에 효과적이다.

종근당은 이미 주ㆍ야간 시간대별로 복용할 수 있는 모드콜플루 올데이와 나이트 2종으로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증상별 치료에 적합한 모드콜플루 코프와 노즈의 출시로 감기약 4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모드콜플루 시리즈'는 물에 타서 복용하므로 흡수가 빠르고 위장관계 부작용이 적으며 감기 회복에 필요한 수분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다.

또한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와 시각적 이해를 돕기 위한 픽토그램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모드콜플루는 다양한 시간대와 증상에 맞춰 복용이 가능한 차별화된 감기약"이라며 "환절기를 맞아 복잡한 감기 증상을 앓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