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유니세프와 '활명수 -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
동화약품,유니세프와 '활명수 -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
  • 이한울 기자
  • 승인 2014.03.1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회장 윤도준 )은 22일 '22회 세계 물의 날'을 맞아 '2회 활명수 -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사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활명수' 제품 본연의 뜻을 살린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은 날로 심각해지는 물 부족과 수질오염에 따라 생명을 위협받는 아프리카 물 부족 국가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유니세프와 3월 한 달 동안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 기금은 활명수의 판매금액에서 조성되며, 소비자의 온라인 참여로부터 본 기금이 전달된다.

온라인 참여를 위해서는 22일까지 유니세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위액션(WeAction)'을 방문해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거나 '공유하기'를 누르면 된다.

활명수 탄생 117주년의 의미를 담아 '좋아요' 1회당 117리터의 깨끗한 물이 적립된다. 10만 건의 '좋아요' 달성을 목표로 총 1250만리터의 깨끗한 물이 전달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활명수는 1897년부터 생명을 살리는 물로 태어나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지켜왔다"며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소비자와 함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활명수와 유니세프가 함께하는 '생명을 살리는 물' 캠페인을 통해 지난해 처음 시작돼 현재까지 총 1910만 리터에 달하는 깨끗한 물이 아프리카 물 부족 국가 어린이에게 전달됐다. 또한 '생명을 살리는 물 : 활명수 전(展)'에서 '생명'을 주제로 친환경 작가 로리킴, 김태균이 활명수 병뚜껑으로 제작한 작품이 소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