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비타민C 음료 '프링클' 광고 공모
현대약품, 비타민C 음료 '프링클' 광고 공모
  • 이한울 기자
  • 승인 2014.04.0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대표 김영학)은 비타민C 음료 '프링클'의 광고 공모전<사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스파클링 비타 프링클 TVCF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비타민C, 스파클링, 제로칼로리, 직진본능 등 프링클의 제품 속성과 컨셉을 활용한 창의적인 광고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응모 방법은 동영상, 스토리보드, 스토리 아이디어 등 3개 부문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광고와 마케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

수상자는 17일 프링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대상으로 선정된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 1팀에는 상금 100만원, 우수상 2팀에는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회사 측은 "프링클의 '직진본능' 컨셉을 활용한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주요 타깃인 젊은 세대의 공감을 유도하고,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의 창구로 활용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평소 광고나 마케팅에 관심이 많으며, 참신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