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N, 청주시와 아동ㆍ청소년 성장 돕는 '드림스타트' 협약
inno.N, 청주시와 아동ㆍ청소년 성장 돕는 '드림스타트' 협약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1.05.1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어린이에 성장 지원금ㆍ건강기능식품 전달
변형원(왼쪽) inno.N 생산본부 상무와 한범덕 청주시장이 드림스타트 아동후원 지정기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inno.N]

inno.N이 사업장 소재지인 청주시와 손잡고 취약계층 아동ㆍ청소년 지원에 나선다.

inno.N은 11일 충청북도 청주시청에서 드림스타트 협약식을 갖고 성장 지원금 및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드림스타트는 아동빈곤 문제 해결을 위해 출발한 보건복지부 아동복지사업으로 취약계층의 만 12세 미만 초등학생 이하 아이들의 건강ㆍ교육 지원 등으로 건강한 성장과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하는 사업이다.

inno.N이 전달한 성장 지원금은 청주시 취약계층 아동ㆍ청소년의 예체능 교육 및 긴급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inno.N 사회공헌 관계자는 “드림스타트 지원이 청주시 지역 아동들이 꿈을 키우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nno.N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지난 해 COVID-19(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 당시 한창 어려움을 겪었던 화훼농가를 위해 서로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 ‘꽃 DREAM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강릉 수해지역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마스크 및 생활용품을 담은 ‘안녕 가방’을 전달해 수해민의 안전을 기원했다.

올해는 저소득층ㆍ취약계층 아동지원 활동 및 비대면 도시 숲 조성 활동 등으로 지역사회 현안과 환경문제 해결에 함께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