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신제품 6종 출시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신제품 6종 출시
  • 방수진 기자
  • 승인 2021.06.02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톤 브라운 라인 4종ㆍ스모키 애쉬 라인 2종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퍼스널 컬러에 딱 맞는 헤어컬러 연출을 도와줄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신제품 6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지엔이 새롭게 선보이는 6개의 컬러는 톤 브라운 라인 4종과 스모키 애쉬 라인 2종이다.

이지엔은 이번 신제품 6종을 통해 퍼스널 컬러 맞춤 헤어컬러링을 제안한다. 특히 톤 브라운 라인은 웜톤, 쿨톤은 물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뮤트톤의 브라운 컬러까지 구현했다. 피부 톤에 찰떡인 컬러로 생기 있는 '톤 업' 헤어컬러링이 가능한 것. 이지엔의 새로운 브라운 컬러는 푸딩 헤어컬러 뮤트 스킨 브라운, 쿨 베이지 브라운, 웜 핑크 브라운, 웜 모카 브라운 등 4종이다.

이와 함께 애쉬 신 컬러 2종인 푸딩 헤어컬러 애쉬 블루 그레이와 애쉬 퍼플 그레이는 애쉬 그레이의 뮤트한 감성에 블루와 퍼플의 유니크함을 더했다.

애쉬 블루 그레이는 자욱한 안개 속 폭포와 같이 그레이의 신비로움과 블루의 청량함이 공존하는 컬러다. 애쉬 퍼플 그레이는 그레이에 퍼플 한 방울을 떨어트린 듯 묘한 컬러감을 선보이며 차분하면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더해준다.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신제품 6종은 올리브영 온ㆍ오프라인과 이지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 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엔은 신 컬러 런칭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컬러 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