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의사랑' 등 가을맞이 프로모션 2종 진행
유비케어, '의사랑' 등 가을맞이 프로모션 2종 진행
  • 방수진 기자
  • 승인 2021.10.2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사랑 병ㆍ의원 추천, ECG 장비 가격 혜택 제공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2가지다.

첫번째는 '좋은 건 함께 나누세요' 프로모션이다. 기존 '의사랑' EMR(전자의무기록)을 사용하고 있는 병ㆍ의원 고객이 지인에게 제품을 추천해 신규 가입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최대 100만원 상당 감사 선물을 증정한다.

또 '의사랑 X ECG 결합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의사랑'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ECG(Electrocardiogram, 심전도측정) 장비를 최대 50% 할인해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ECG 제품은 니혼코덴코리아의 ECG-3150과 바이오넷의 Cardio10이다. ECG-3150은 1.1kg 컴팩트한 기기로 정확한 진단 및 분석이 강점이다. Cardio10은 국내 의원 심전도 검사 장비 1위 바이오넷의 신제품이다. FVC(Forced vital capacity, 노력성폐활량), COPD(Chronic Obstructive Pulmonary Disease, 만성폐쇄성폐질환)등 호흡기능 검사를 옵션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PACS(Picture archiving communication system, 의료 영상 저장 전송 시스템)와 연동해 검사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직접 결과 출력까지 가능하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병ㆍ의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을맞이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의사랑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