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신상품]DTRT, ‘10sec(텐섹) 홀리데이 기획 세트’ 출시
[신상품]DTRT, ‘10sec(텐섹) 홀리데이 기획 세트’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7.11.0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로션 ‘10sec’과 초보습 세라마이딘 크림 ‘스킨 세이버’ 등 혹한기 보습 케어 2종으로 구성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연말을 맞이해 남성들을 위한 10sec(텐섹) 홀리데이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선보이는 ‘10sec 홀리데이 기획 세트’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선보이는 ‘10sec 홀리데이 기획 세트’

 

새롭게 출시하는 텐섹 홀리데이 기획 세트는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남자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10SEC(텐섹, 140ml)’과 초보습 세라마이딘 크림 ‘SKIN SAVER(스킨 세이버, 15ml)’ 등 혹한기 보습 케어 제품 2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특별 기획 세트는 커피컴퍼니 ‘FRITZ(프릳츠)’와의 협업으로 이름을 알린 일러스트레이터 조인혁이 패키지 디자인을 맡아 화제가 됐다.

조인혁 작가의 독특한 펜 터치와 DTRT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만나 탄생한 감각적인 제품 일러스트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가 돋보여 다가오는 연말 시즌 가족, 친구, 연인 등 남성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텐섹’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 향수를 하나에 담은 올인원 로션이다. 산뜻한 제형 속에 함유된 보습 캡슐이 끈적임 없이 장시간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해주는 DTRT의 베스트 셀러. 함께 구성된 ‘스킨 세이버’는 고보습 리페어 크림으로, 고농축 함유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겨울철 약해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튼튼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