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쇼핑]두타몰, 혜택 가득한 ‘윈터 페스티벌’ 진행
[쇼핑]두타몰, 혜택 가득한 ‘윈터 페스티벌’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7.12.1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 복합쇼핑다이닝몰 두타몰(대표이사 조용만)은 특가할인에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추가 경품, 기부참여 등 알찬 혜택이 줄줄이 가득한 ‘두타 윈터 페스티벌’을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두타몰은 방문 고객의 쇼핑편의를 위해 뷰티브랜드에서부터 아동복, 여성복, 남성복, 잡화 등 각 매장별로 준비된 특별할인전과 추천 기프트 아이템, 선착순 사은품과 이벤트 등을 모아 ‘12월 쇼핑가이드 브로슈어’를 제작했다.

이 가이드북에는 오는 23일부터 25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산타클로스 포토타임 이벤트와 24일과 25일 타요 키즈카페 어린이 입장고객 대상의 스페셜 기프트 행사 등과 같이 놓치지 말아야 할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특가전이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수록돼 있다.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기간 구매고객을 위한 최대 10% 상품권 증정행사도 놓칠 수 없다. 두타몰 멤버십 고객은 당일 10만원/20만원/4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1만원/2만원 두타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BC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는 10만원/20만원에 5천원/1만원 두타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니온페이 퀵패스 결제고객에겐 20% 페이백을 3만원 한도로 제공하고, 은련카드 5만원 이상 결제 시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당일 두타몰 영수증과 함께 두타면세점 영수증을 함께 제시한 고객에게는 한정수량 특별 제작한 일러스트레이터 샘바이펜(Sambypen)의 루돌프 볼펜과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념코인을 준다. 이 코인을 두타광장에 마련된 기부함에 넣으면 개당 1천원으로 환산되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인다. 또한 두타몰 당일 영수증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고객에게는 일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샘바이펜의 두타클로스 보조배터리를 준다.

이 밖에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DDP에서 전시 중인 '루이지 꼴라니 특별전' 티켓 1매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0원 딜’을 통해 두타몰 F&B 3천원 할인 쿠폰과 2시간 무료주차권도 챙길 수 있다.

두타몰 관계자는 “노브랜드에서부터 타요 키즈카페, 쉐이크쉑 등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두타몰에서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2시간 무료 주차에서부터 릴레이 쇼핑 혜택까지 알차게 마련했다”며 “두타 윈터 페스티벌 기간에 두타몰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두타면세점 본점에서는 오는 1월 11일까지 1달러 이상 결제 한 내국인 중 응모자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200만원 상당의 홍콩 패키지 여행권(1명, 동반 1인 포함)을, 2등 2명에게는 50만원 두타상품권, 3등 5명에게는 인기 수입브랜드 손목시계 등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