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홈앤쇼핑, 임직원 성금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기부
홈앤쇼핑, 임직원 성금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기부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7.12.2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지원사업에 8천여만 원 전달
(좌)고건상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이사장, (우) 전순구 홈앤쇼핑 사회공헌센터장.(사진제공=홈앤쇼핑)
(좌)고건상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이사장, (우) 전순구 홈앤쇼핑 사회공헌센터장.(사진제공=홈앤쇼핑)

홈앤쇼핑 임직원들이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작은 뜻을 모아 전달했다.

26일 홈앤쇼핑(대표이사 강남훈)은 지난 22일 임직원들이 참여해 1년 간 모은 기부금 8천여만 원을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은 고건상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이사장, 전순구 홈앤쇼핑 사회공헌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강서지역 노후임대주택 보수 및 중증장애인 생산시설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홈앤쇼핑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액을 기부한 후,회사가 동일금액의 200%를 더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총 80,055,000원을 조성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지난 9월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과 지역 소외계층 지원 및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전순구 홈앤쇼핑 사회공헌센터장은“홈앤쇼핑은 지난 3월 강서구로 사옥을 옮기며 지역사회 기부활동을 확대해오고 있다”며“특히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임직원들과 작은 정성을 모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다는 데에 큰 기쁨을 느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