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NH농협은행, 은행장과 함께하는 '그뤠잇타임' 개최
NH농협은행, 은행장과 함께하는 '그뤠잇타임' 개최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8.01.2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직원들과의 격의 없는 소통으로 조직문화 혁신 도모
25일 서울 광화문 인근 식당에서 이대훈 은행장(오른쪽 앞에서 두 번째)이 직원들과 식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NH농협은행)
25일 서울 광화문 인근 식당에서 이대훈 은행장(오른쪽 앞에서 두 번째)이 직원들과 식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25일 서울 광화문 인근 식당에서 은행장과 함께하는 제1차 그뤠잇타임(grEAT-Time)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뤠잇타임(grEAT-Time)은 평소 직원들을 만날 때“그래, 밥 한번 먹자!”라며 친근감을 표현하곤 하는 이대훈 행장의 수평 경영철학에 따라 기획되었으며,‘그뤠잇(Great)한 우수 직원들과의 식사(eat)’,‘소통(그래!)이 있는 만찬(잇!)’이라는 의미로 매월 정기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는 부행장들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24명의 직원과 이대훈 은행장이 참석하였으며, 참석자들은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격의 없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행장은 참석 직원의 이름을 한명 한명 호명하며 인사를 나누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특유의‘스킨십 경영’을 선보였다.

이대훈 은행장은 만찬 자리에서“조직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며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이 인정받을 수 있는 성과중심 조직 문화를 확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은행장과 함께하는‘그뤠잇타임’, ‘호프데이’ 등을 수시로 개최하여 은행장과 일선 직원들이 소통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이를 통해 직원들의 사기와 근로의욕을 높여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밝혔다. 이대훈 은행장은 최근 직원들과 함께한 볼링시합, 강원지역 현장경영 후 직원들과 실시한 닭갈비 파티 등을 연이어 개최하며 일선과의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